Post Search
상세검색

기독교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7개

1/1 페이지 열람 중


수행체험기 게시판 내 결과

  • 판몰이 도운을 여는 천지조화 태을주 체험사례(이권환) 새창

    2019년 8월 3일 태을궁에서 이권환 도생이 발표했던 내용을 요약하여 게재합니다. 이권환 도생은 태을주 수행을 할 때 여러 신명들과 조상님들께서 보여주시고 말씀하시는 내용을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에 받아 적어 정리를 했다고 합니다. (편집자)1. 수행을 통해 몸을 만들어라도장에서 수행을 한 후 몸과 마음이 개운하고 맑으면 수행이 잘된 것이지만 수행을 아무리 해도 찝찝하고 변화가 없으면 그건 척신이 작용하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주문 소리에 목소리가 트이면 그제야 수행이 시작인데 거기서 멈추면 맛만 보는 경계를 느낀 것이라고 하셨고, 목…

    M 운영자 2020-02-13 15:41:46
  • 구도의 과정에서 체험한 조상님들의 애틋한 바램 모음 새창

    증산도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증산도대학교 교육이 있었습니다. 2일차 교육 일정 중에는 STB 상생방송의 ‘우리들의 살릴 생生 자 이야기’ 프로그램과 관련된 신앙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간담회 참여 도생들이 발표한 ‘조상신명 체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도담들을 지면에 소개합니다. 자손의 사고를 막으려 노잣돈을 쓰신 조상님최태분 포정안녕하세요? ‘우리들의 살릴 생 자 이야기’ 영천화룡도장 최태분 포정입니다. 『도전』 2편 119장을 보면 상제님께서는 “하늘이 사람을 낼 때에 무한한 공부를 들이나…

    M 운영자 2019-08-05 17:05:52
  • 일평이가 동아줄이니 일평이를 잡소 새창

    정일평(남, 59) / 목포옥암도장아! 입도에 즈음한 이 마음을 어찌 말로 다 표현할 수 있을까요. 제 나이 정유생丁酉生, 60살에 철들었다고 말하면 남에게 코웃음, 비웃음을 받겠지만 어쩌란 말입니까. 입도수기를 계기로 60인생을 반추해 봅니다. 남해안의 조그마한 섬(완도군 청산도)에서 4남 1녀 중 차남으로 태어나신 부친께서는 당시에 꽤 규모가 되는 어업에 종사하신 할아버지를 도와 살림을 꾸리고 계셨습니다. 부친은 다른 두 숙부와는 다르게 백부님과 함께 자식이 없는 고통 이외에는 비교적 넉넉한 살림이었습니다. 할아버지께서 일평日坪…

    M 운영자 2017-07-03 23:54:15
  • 평생 펴지지 않았던 왼쪽 손이 펴졌습니다. 새창

    남00(50) / 서울강북도장저는 어려서부터 기독교 신앙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대전에 사는 도道를 공부하는 선생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분은 천비산天庇山 산중에 절집 식으로 도당을 지어 놓고 공부하는 분입니다. 그분과의 인연으로 저도 도당에 가서 기도했는데 그때 태을주 주문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분이 저의 행복을 위해 기도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면서도 처음에는 태을주가 많이 낯설어 읽지 않겠다고 버텼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사람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살아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했고 상처를 받았습…

    M 운영자 2017-07-03 01:07:20
  • 태을주 만독으로 대퇴부 고관절이 완전히 나았습니다. (한/영) 새창

    유00(79) / 도감, 인천구월도장저는 45년 동안 기독교 신앙을 하면서 직책은 장로였습니다.어느 날 ‘이것이 개벽이다’ 상, 하권 책을 도서관에서 읽었습니다. 그 후 기독교 진리에 대한 의혹에 회의를 느끼고 2010년 도장을 방문하여 입도하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천도식을 올리고 체험한 내용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제 아내가 기독교 신앙에만 전념하였던 관계로 경제적인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5년 동안 아동센타에서 바이올린 연주를 가르치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푼푼히 돈을 모아 올 7월에 직선조 천도식을 올렸습니다.…

    M 운영자 2017-07-03 00:37:12
  • 제 눈 앞에서 천도된 조상신명들이 보였습니다 ★ 새창

    강종선 / 통영정량도장조상님도 모시고, 하느님도 모시는 신앙이 없을까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봄에 통영도장에서 입도한 강종선 신도입니다. 저는 임진壬辰생으로 올해 63세입니다. 여러분, 통영 한산도 다 아시지요? 통영 한산도에서 태어나서 부모님이 함께 신앙했던 기독교 모태母胎신앙 집안에서 자랐습니다. 집은 부유했지만 몸이 약해 초등학교 4학년밖에 못 다녔습니다. 저는 29살 때 몸이 몹시 아파서 의식을 잃고 4시간 만에 살아난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 저는 새로운 생명을 얻었기에 ‘내가 앞으로는 다른 생명을 살리는데 인생을 바치겠다.…

    M 운영자 2017-06-30 23:57:00
  • 태을주 수행으로 굽었던 팔과 손이 펴지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녹취][영상] 새창

    태을주 수행으로 굽었던 팔과 손이 펴지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태을주로 제 안의 엄청난 보물들을 깨달았어요남**(50) / 서울강북도장 / 저는 어려서부터 기독교 신앙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에 대전에 사는 도道를 공부하는 선생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분은 천비산天庇山 산중에 절집 식으로 도당을 지어 놓고 공부하는 분입니다. 그분과의 인연으로 저도 도당에 가서 기도했는데 그때 태을주 주문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분이 저의 행복을 위해 기도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면서도 처음에는 태을주가 많이 낯설어 읽지 않겠다고 버텼습니다.…

    M 운영자 2016-05-21 15:30:43






State
  • 오늘 방문자 339 명
  • 어제 방문자 943 명
  • 최대 방문자 3,354 명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