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벽의 실상과 증산도

 

4744a5738946ad5a35c585c5853f0572165334.jpg

 

안녕하세요? 상생상담센터 홈페이지 운영자 및 상담자 유종안입니다. 

참으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천지가 열린 이래로 인간이 가장 알고 싶어 한 신비의 수수께끼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인간과 신과 우주자연에 대해 끝없이 던져온 은밀한 신비입니다.


한국인으로 태어나 이 땅에 살고 있는 나는 누구일까요?

왜 태어났고, 무엇을 위해 살며? 인간 삶의 궁극목적은 무엇일까요?


대 자연의 화산 폭발, 지진, 가뭄, 대홍수 등 온갖 자연의 대재앙...

세계의 온갖 모순과 부조리, 전쟁, 테러, 윤리의 타락...

종교에서 말하는 원죄와 업의 고통과 시련의 문제(?)..

 

ee7e89b6729012c4224ef6d4a3dae36b154921.jpg

 

세계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

우리는 지금 어느 시대에 살고 있는 것일까요?

종잡을 수 없이 흘러가는 이 세계의 운명은 과연 어찌 될 것일까요?



일찍이 동서양의 모든 성자들, 위대한 예언가들은 그들 깨달음의 최종결론으로 머지않아 닥칠 대변국을 애기 해왔습니다.

특히 각 종교의 성자는 이때 오시는 절대자(神) 하나님에 대해 예고하였고 그 이후에 이 지상에 열리는 새로운 세상의 문화를 노래하였습니다.


이러한 대변혁의 문제는 도대체 무엇을 애기하는 것일까요? 

신(神)의 세계는 무엇이며, 인류가 꿈꿔온 미래는 정말 어떠한 모습일까요?


인류는 알고 보면 지구 차원을 넘어선 심오한 대변혁의 문턱에 와 있습니다. 

이는 사실 종교와 철학과 과학의 극치의 문제인 것입니다.


그럼 인류 구원과 미래의 운명에 대한 수수께끼를 푸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대자연의 섭리를 아는 우주변화법칙을 논리적으로 파헤친 동양의 역철학과 한민족 종교 정신의 정수인 증산도 진리를 바탕으로 그 암호를 풀 수 있습니다. 바로 한민족의 신교(神敎) 문화 속 우주관과, 신관을 통해 해명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럼 종교의 성자들, 철인들이 전한 종말론적 메시지는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이것은 단순한 종말이나 멸망차원의 저급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증산도에서는 그것을 개벽이다! 라고 합니다.


이 세상에는 변하지 않는 자연섭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내고[生(생)],기르고[長(장)], 성숙시키고[斂(렴)], 휴식하는[藏(장)]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계절 시간의 질서입니다. 하루의 변화나 지구1년의 변화는 이 법도를 따릅니다. 그런데 인류역사, 문화 또한 이 법도에 따라 전개되어 왔다는 것입니다.

 

c5f979c988aacfeb5405132b7735dda8133325.jpg

 

지금까지 역사과정은 인류의 문명이 태동하여 경쟁과 대립이라는 상극의 원리를 바탕으로 성장, 발전해온 우주년의 봄여름 과정이었습니다. 이제 인류는 성숙한 통일문명을 여는 가을의 문턱에 와 있는 것입니다. 우주일년은 인간이 윤회를 거듭하며 영적으로 성숙하는 큰 주기이며 또한 인류 문명이 탄생, 성장, 성숙, 소멸되는 대주기입니다.


지구일년이 365일을 한 주기로 순환하듯, 우주일년은 12만9600년을 한 주기로 순환합니다. 

또한 지구일년을 춘하추동 사시로 나누듯, 우주일년도 봄 여름 가을 겨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27a67970e10588287366adb6db0e9819114916.jpg

 

그러면 지금 인류가 살고 있는 때는 우주일년 중 어느 때일까요?


이 시대는 우주일년의 환절기,  우주의 여름철이 끝나고 가을기운이 막 몰려오기 시작하는 때에 해당합니다. 우주의 여름이 가을로 바뀔 때에는 만물을 분열시키는 여름기운과 만물을 통일시키려는 가을기운이 부딪히기 때문에 대 전쟁, 전 세계적인 괴질창궐, 극이동 등 필연적으로 큰 환란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러한 대 개벽은 모든 생명을 성숙시키기 위한 정화의 과정으로 이러한 종말적 상황을 극복한 후 인류는 꿈의 새 문명을 이 땅에 여는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개벽에 대한 핵심요지입니다. 이것이 또한 종교, 철학, 과학의 핵심 결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우주의 가을이 오고 있다! 이겁니다.


증산도에서는 지난날 종교의 성자와 철인, 예언가들이 이구동성으로 애기해 온 것을 우주의 여름이 가을로 바뀌는 현상을 전한 것이라고 이치적으로 설명합니다. 바로 자연, 문명, 인간의 총체적인 대변혁을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종말론의 해답이며, 개벽의 실상입니다.

 

2d8e771560cad967141d6bd68e51d6d7165601.jpg

 

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때에는 지구1년에서 농부가 가을에 추수를 하듯 우주1년에서는 온 우주 섭리를 주재하시는 하느님이 직접 인간으로 오십니다. 동방의 땅에 살아온 조선의 백성들은 아득한 예로부터 우주를 주재하시는 하느님을 삼신상제, 삼신하느님, 상제님이라 불러왔습니다. 한민족의 신교 문화는 인류문화의 뿌리, 모태가 되는 문화입니다.


한민족은 고조선 이전의 수천년의 찬란했던 상고역사가 한족과 일본에 의해 뿌리채 왜곡당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문화의 고유 정수를 모두 잊어 버리게 되었습니다. 동방의 조선은 본래 신교의 종주국으로 유불선 종교의 뿌리정수가 되며 상제(上帝)님과 천지신명을 받든 인류 제사 문화의 본 고향입니다.

 

오늘 '나'와 '민족과 세계의 내일'을 바르게 알기 위해서는 우리 피와 정기속에 흐르는 조상의 정신세계를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한국인이라는 명분 때문이라도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제 민족의 뿌리를 모르고는 오늘의 종교의 실상과 허구를 말하지 마세요!


한민족 신교의 열매인, 증산도를 배우시면 한민족의 잃어버린 고대사 뿌리와 정신(혼)을 찾습니다. 이를 통해, 인류역사속에 가려진 문명의 뿌리와 역사를 밝히고 세계의 중심에 우뚝서는 한민족의 대 비전을 발견합니다. 


음양오행(역철학)을 통해 대자연섭리와 개벽의 이치를 터득하고 이것을 통해 지금 우리가 어느 시대에 살고 있는지 알게 됩니다. 우주변화의 이법과 그 속에서의 인간의 진정한 참된 도리도 발견하는 것입니다.


또한 증산도의 치유 수행문화를 통해 인간과 영혼(神明)의 섭리를 체험하고 현실 세상에 부딪히는 문제의 근본 섭리를 올바르게 알게되어 내 생명의 영성을 밝히고 모든 문제를 생명의 길로 인도할 수 있습니다. 

 

588b71e2ef0485946bd73bcfe3118a82165601.jpg

 

인간 삶의 유일한 목적은 개벽의 섭리를 알고 가을진리를 만나는데 있습니다계절 변화를 알지 못하는 사람은 절대로 농사를 지을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우주의 계절이 뒤바뀌는 가을개벽을 알지 못하면, 앞으로 그 누구도 성공할 수 없습니다.


미래, 희망, 성공, 그리고 행복! 

이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바로 증산도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새 시대 새 진리, 증산도! 

인류의 새날을 여는 진리, 증산도!

민족의 기상과 새 문명의 비전 증산도!


후천 새 문명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증산도 진리를 통해 우리 한민족과 인류의 새 역사를 알고 신문명의 주인공, 경영자가 되시 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운영자 : 류종안 010-7223-1691

연락을 주신 분께는 진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도서를 보내드리며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립니다. 


 apply.jpg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